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제니가 출연하는 HBO 드라마 더 아이돌 논란!

더 아이돌에 출연하는 제니와 릴리 로즈 뎁

블랙핑크 제니가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것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던 HBO 드라마, 더 아이돌(The idol)이 곧 공개될 예정입니다. 제니는 이 드라마에서 활동명인 제니나 본명인 김제니가 아닌 인스타그램 프로필 이름인 제니 루비제인으로 출연하는 것으로 발표되었습니다. 보통 아이돌이나 가수들이 연기 활동을 할 때는 본명을 쓰는 것과는 사뭇 다른 행보이기도 합니다.

 

제니 외에도 조니 뎁의 딸인 릴리 뎁 로즈, 유명 가수 위켄드와 트로이 시반 등도 출연하여 더욱 관심을 불러 모았습니다. 

더 아이돌에 출연하는 릴리 뎁 로즈 / 더 위캔드/ 트로이 시반

게다가 가수 위캔드는 본인의 본명인 에이블 테스페이로 출연하기도 합니다. 그래서 더 아이돌을 촬영하면서 위캔드 본인의 콘서트장에서 관객들의 사전 양해를 구하고 드라마를 촬영하기도 했습니다. 

또한 유포리아로 유명한 샘 레빈슨도 제작과 연출을 맡아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. 

하지만 아무래도 제일 화제가 된 것은 선정적인 내용의 예고편이었는데요. 

제니가 출연하는 더 아이돌의 예고편 장면

더 아이돌에서 제니는 양성애자(바이 섹슈얼) 역할로 출연한다고 하는데요. 예고편에서 알 수 있듯이 주인공인 릴리 로즈 뎁과의 러브라인 혹은 파트너로서 나오는 장면이 나오지 않을까 예측되고 있습니다. 

더 아이돌에서 양성애자 역할로 출연하는 제니

평소 매력적이고 고혹적인 제니의 분위기와 잘 맡는 역이라서 첫 연기 데뷔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네요. 예고편에서 보여준 눈빛만 보아도 어색함이 없고 드라마 분위기와 잘 녹아드는 듯 합니다.

그렇지만 제작진의 인터뷰에 의하면 제니의 대사는 더 아이돌의 에피소드당 3~4줄 정도였다고 합니다. 그냥 기본적으로 앉아서 예쁘게 나오는 씬 위주라고 하네요. 

 

그러나 드라마 자체가 지나치게 선정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고 하여 공개 전부터 벌써 논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.

제작과 연출을 맡은 샘 레빈슨의 전작 유포리아는 지나친 선정성과 배우들의 노출로 인해 미국 내에서도 논란이 끊이지 않았는데요. 그러한 샘 레빈슨의 신작답게, 더 아이돌의 줄거리에서부터 벌써 비난이 일어나고 있습니다. 

 

더 아이돌의 큰 줄거리는 '성적인 것에 눈을 뜨게 된 여성이 자신을 학대하는 남자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' 라고 하는데요.

학대하는 남자와 사랑에 빠진다는 것 자체가 충분히 논란이 될 만한 사항이죠. 그리고 드라마에 참여한 제작진들이 잡지사와 인터뷰 한 내용 중에 드라마가 한 편의 고문같이 느껴지기도 했다고 한 것을 보면 충격적인 부분이 많이 들어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. 게다가 삭제가 된 내용 중에서는 지나치게 폭력적인 내용도 들어가있어 더욱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. 

 

한켠에서는 이에 대해 더위캔드의 추남 판타지를 실현하기 위한 드라마가 아니냐며 대체 이런 폭력적이고 선정적인 드라마에 대중이 어떻게 반응해야하냐며 비판을 하고 있는데요.

더 아이돌의 더 위캔드와 릴리 뎁 로즈

사진만 봐도 릴리 뎁 로즈가 왜 더 위캔드에게 학대를 당하면서도 만나는지 이해가 가지 않네요.

이러한 논란 등으로 원래는 2021년 11월월 공개 예정이었지만 계속 미루어지고 있는데요. HBO 드라마 더 아이돌, 과연 방영 후에 논란이 더 확대될지 귀추가 주목되네요.